» » 미네랄의 역할과 벨런스의 중요성이란?

미네랄의 역할과 벨런스의 중요성이란?

(주)자연하나 (주)자연하나 건강정보 | 0

미네랄의 역할과 밸런스의 중요성​

먼저 첫째, “중금속” 배출을 위해서는 미네랄의 벨런스가 중요하다.

모발분석시 중금속이 기준치 이상을 나타내는 환자들의 대부분은 미네랄 벨런스가 깨져 있다.

나쁜 미네랄은 미네랄 벨런스에 의하여 배출된다.

중금속은 수은, 납, 카드늄 등과 같이 비중 4 이상의 무거운 원소를 말한다. 중금속은 체내에 축적되어 직접적인 단백질 조직의 변형을 유발한다. 그리고 마비 및 신경 교란으로 면역체계와 신경계의 혼란을 야기한다. 각종 암, 성인병, 기형, 불임 등의 질병은 중금속과 무관하지 않다. 중금속의 체내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미네랄 벨런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마르미네는 에비앙 대비 2배 이상의 미네랄을 함유

둘째, 미네랄 부족은 자율신경의 기능을 저하시켜 심장병, 고혈압, 근육경련, 변비, 눈 떨림 등의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미네랄은 신경 자극의 전달, 근육수축 등 인체의 생화학적, 전기적 작용을 담당하는 각종 효소의 생성과 기능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인간은 약 1,300가지 효소가 60조 개의 신체 세포에서 발생한 15만 가지의 생화학적, 전기적 반응을 수행한다. 만약 이들 효소의 기능이 중지되면 인체의 모든 기능이 중지되고 죽음에 이르게 된다.

미네랄의 전기 작용으로 60조의 세포는 이완작용이 이루어 진다.

-세포의 수축작용은 칼슘(Ca), 이완작용은 마그네슘(Mg)이 관여한다.

-심장이 뛰고 동맥이 수축과 이완을 하게 된다.

-미네랄 부족은 자율신경의 기능을 저하시켜 심장병, 고혈압, 근육경련, 변비, 눈 떨림 등의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기억력 저하, 집중력, 판단력 저하, 신경 불안 증상과 불면증, 신경과민(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다.
[출처] 미네랄의 역할과 벨런스의 중요성이란?|작성자 자연하나
글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