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독에는 미네랄 벨런스가 중요합니다.

해독에는 미네랄 벨런스가 중요합니다.

(주)자연하나 (주)자연하나 건강정보 | 0

독소가 몸에 쌓이면 면역기능과 호르몬 기능이 저하되면서 각종 생활습관병과 신경, 정신계통의 질환, 암 등을 유발하게 됩니다.

○ 인체에 쌓이는 독소 제거(Detoxification)는 미네랄 벨런스가 중요합니다.

우리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독소는 독극물이나 중금속만을 연상합니다만, 정상적인 소화.대사작용에서 배출되는 노폐물도 많습니다. 세포활동에서 배출되는 노폐물인 요산, 암모니아, 젖산, 호모시스테인(단백질 소화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 등이 체내에서 늘어나면 병을 일으킵니다.

☞ 활성산소: 우리 몸을 갉아먹는 가장 큰 독소이며 노화의 주범이고, 기미와 주름의 원인이며, 피부미용의 적입니다. 정상적인 소화의 부산물이기도 하지만 많을 경우에는 단백질 분자, DNA, 각 세포를 둘러싸고 방어하는 지방 장벽에 손상을 입힙니다. 그리고 세포의 정상분자배열을 방해할 수 있고 세포의 기능이상과 근육, 인대와 같은 관절과 부드러운 조직에 염증을 일으킵니다.

암 예방을 위해서 활성산소 제거는 아주 중요합니다.

활성산소의 큰 위험은 온갖 화학 첨가물(보존제, 색.맛.향.질감을 좋게하는 첨가제) 섭취입니다.

인체내에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대표물질로는 SOD 효소물질이며, SOD 작용에는 망간, 아연, 구리, 셀레늄 등 미네랄이 필수적입니다.

☞ 숙변: 대장에 달라붙어 있는 오래된 부패된 변으로서 활성산소, 황화수소, 암모니아, 인돌, 스카톨, 일산화탄소, 메탄, 아민류가스 등의 독소를 발생시킵니다.

배설되지 않는 유해독소는 장과 혈액을 오염시키고 간을 지치게 하며, 신체의 전반적인 기능저하와 질병을 유발시키는 원인을 제공합니다.

숙변 제거 방법은 식이섬유 섭취, 단식, 절식요법, 관장요법, 죽염요법 등이 있으며, 하루 식이섬유 25g 이상 섭취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암반농축수 라마르미네를 꾸준히 섭취하면 위와 장의 운동력이 좋아져 숙변을 잘 배설시킵니다.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발효식품과 비타민, 효소가 풍부한 야채, 과일의 섭취가 숙변 배설에 도움을 줍니다.


[출처] 해독에는 미네랄 벨런스가 중요합니다.|작성자 자연하나
글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